한국인이 먹으면 개쌉불호인 채소

 

오크라 

 

데쳐 먹어도 구워먹어도 생으로 먹어도 

 

특유의 질척거리는 ㅈ같은 식감으로 한국인들한테는 외면 받는 채소임 

 

대충 맵지 않은 오이고추 느낌인데 + 낫토 느낌임 

 

결국 브로콜리보다 불호인 음식으로 한국에서는 보기가 힘듬 

 

 

그나마 불교 문화로 채식 문화가 발달한 일본에서 볼수있음 



댓글없음
44766
관리자
10.30
44765
관리자
10.30
44764
관리자
10.30
44763
관리자
10.30
44762
관리자
10.30
44761
관리자
10.30
44760
관리자
10.30
44759
관리자
10.30
44758
관리자
10.30
44757
관리자
10.30
44756
관리자
10.30
44755
관리자
10.30
44754
관리자
10.30
44753
관리자
10.30
44752
관리자
10.30
44751
관리자
10.30
44750
관리자
10.30
44749
관리자
10.30
44748
관리자
10.30
44747
관리자
10.30

토토사이트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토토사이트

토토탑은 가장 안전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카지노, 슬롯, 스포츠배팅등 검증된 토토사이트를 제공하는 토토탑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안전한 토토사이트 추천 업체 | 토토탑